퓨어스토리지, IDC 선정 올플래시 어레이 시장 리더
상태바
퓨어스토리지, IDC 선정 올플래시 어레이 시장 리더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1.1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어스토리지(지사장 배성호)가 최근 시장조사업체 IDC가 발표한 ‘IDC 마켓스케이프: 2017년 올플래시 어레이 벤더 분석’ 보고서에서 올플래시 어레이 시장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에 따르면, "퓨어스토리지의 NVMe 기술, 클라우드 기반 예측 분석, 고객 경험 및 에버그린 스토리지(Evergreen Storage) 프로그램을 통한 기술 리프레시 전략이 차별화된 강점이었다”고 전했다.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는 해당 시장에서 벤더들의 성과를 확인할 수 있는 정성적, 정량적 분석 자료다. IDC 마켓스케이프는 포괄적인 프레임워크 및 측정값을 사용해 기업의 주요 업무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혼합 워크로드의 통합을 지원하는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플랫폼 벤더의 강점 및 성공을 분석한다.

IDC의 연구 담당 이사 에릭 버게너(Eric Burgener)는 “올플래시 어레이(AFA) 시장은 지난 2년 동안 중대한 성숙기를 거쳤으며, 벤더들 간의 차별화는 미래 지향적인 전략, 고객 경험의 추적, 관리 및 기술 리프레시 사이클 관리 면에서 나타났다”며, “퓨어스토리지와 같은 벤더들은 이러한 영역들에서 기대 수준을 높여 전반적인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있다”고 강조했다.

퓨어스토리지의 CEO 챨리 잔칼로(Charles Giancarlo)는 "2017 년 IDC 마켓스케이프 올플래시 어레이 보고서에서 업계 리더로 인정 받게 돼 영광이다”라며, “올플래시 어레이 시장에서 퓨어스토리지의 혁신적인 기술 및 지속적인 성장은 고객 및 파트너들이 데이터를 활용하여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