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으면서 살빼는 칼로리컷팅제 ‘칼로바이’ 주목
상태바
먹으면서 살빼는 칼로리컷팅제 ‘칼로바이’ 주목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1.16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마다 ‘살과의 전쟁’을 선포하지만 식단 조절에 늘 실패한다면 음식 중독이 아닌지 의심해봐야 한다. 음식 중독이란 말 그대로 음식에 중독되는 것을 말한다.

배가 부른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음식을 먹고 싶어하는 욕구를 따라 많은 양의 음식을 섭취하려 하는 증상이다. 음식 중독이 나타나는 이유는 기름지고 맵고 짠 자극적인 음식 등이 쾌감중추를 자극해 행복감을 느끼게 해주는데 이 때 세로토닌 호르몬이 왕성하게 분비되면서 계속해서 자극적인 음식을 찾게 되는 것이다.

식욕 억제가 힘들거나 식사량 조절이 어렵다면 몇 가지 간단한 방법만으로도 식욕을 저하시키는데 큰 도움이 된다. 식욕이 생길 때 양치를 하면 치약에 함유된 민트향이 식욕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하고, 칫솔질이 입속 신경세포를 자극해 식욕이 사라지게 돕는다.

이 때 혓바닥도 함께 닦아야 효과가 좋으니 잊지 않고 닦아주는 것이 좋다. 또 따뜻한 물과 차를 섭취하는 것도 식욕을 억제하는데 효과적이다. 따뜻한 온도의 수분 섭취는 신진대사를 활발히 하고 공복감을 없애주며 변비를 예방에 좋다.

그럼에도 식욕 억제가 힘들다면 다이어트 보조제의 도움을 받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에이플네이처의 ‘칼로바이’는 먹으면서 살을 뺄 수 있는 다이어트 기능성 식품으로 식단조절 없이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칼로바이’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녹차추출물과 배변 활동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전잎이 함유되어 있다. 이외에도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증 받은 판토텐산, 아연, 셀렌, 필수아미노산 9종들도 포함되어 있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칼로바이 오리지널’ 제품 외 최근 배우 김새론, 최진혁, 가수 육성재, 김재중, 이홍기, 김희철 등 인기 연예인들의 체중 조절 간식으로 알려진 ‘다이어트 워터젤리’ 및 ‘프로바이오 퍼펙트컷 다이어트’, ‘안티 스트레스 나이트 슬림케어’ 등의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제품이 있어 본인의 취향에 맞는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새해를 맞아 다양한 가격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칼로바이’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이벤트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