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브랜드 언노멀, 방탄소년단·워너원 유명스타 스타일링 진행
상태바
스트릿브랜드 언노멀, 방탄소년단·워너원 유명스타 스타일링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1.16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러플하고 파격적인 디자인이 아닌 편안하고 힙합을 대변하는 후디를 접목시켜 주목을 받는 브랜드가 있다. 언노멀(uNrmL)은 유럽스트릿 스타일을 표방하며, 화이트 블랙 그레이 등 무채색 컬러를 주로 사용한 모던하고 튀지 않는 간결한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스티치와 스카치 소재를 사용하여 제품의 퀄리티를 높인 점이 주목할 만하다.

유러피언 스트릿 스타일의 통 넓고 힙한 느낌을 살리고 모던한 스타일을 지향하는 언노멀(uNrmL)의 컨셉은 모던하면서도 실용성을 갖추고 어느 옷에도 맞춰 입기 좋은 대중적인 제품을 선보였다.

이 컨셉은 개성과 편한함을 추구하는 요즘 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점으로 보인다. 이러한 언노멀(uNrmL)의 제품군은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나아가 언노멀(uNrmL) 만이 가진 특유의 스타일을 고수하며 패션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언노멀(uNrmL)은 입는 사람의 분위기에 따라 다른 느낌을 자아내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2018년의 트렌드 컬러인 모던한 블랙 & 화이트 컬러로 유행을 타지 않아 대중들이 선호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스타의 패션에 관심이 많은 스타의 팬들 및 대중은 스타를 통해 언노멀(uNrmL) 브랜드를 접하고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을 보인다. 언노멀(uNrmL)의 제품들은 방송 및 스타들의 SNS에서도 심심찮게 등장하고 있다.

방탄소년단, 워너원, EXID, 아이유 등 유명 스타들이 방송, 공항, 일상에서 언노멀(uNrmL)의 제품으로 스타일링을 하는 모습을 보이며 언노멀(uNrmL)의 스타일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스타가 선택한 제품들은 언노멀(uNrmL)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