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솔루션, 순직·공상 경찰관·소방관 가족에 7만달러 지원
상태바
모토로라솔루션, 순직·공상 경찰관·소방관 가족에 7만달러 지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16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10회 ‘모토로라 나눔애(愛) 지원금’ 전달식 개최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는 순직 및 공상을 입은 경찰관과 소방관 가족에게 미화 총 7만 달러의 기금을 지원했다.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는 경찰공제회에서 제 10회 모토로라 나눔애(愛) 기금 전달식을 갖고, 5만 달러의 생활 및 장학금을 지원했고, 오후에는 대한소방공제회에서 모토로라 나눔애(愛) 기금 2만 달러를 전달했다.

모토로라솔루션 공익재단은 2008년부터 매년 경찰청과 소방청에서 추천한 순직·공상 경찰관과 소방관의 업적과 희생을 기리고, 가족들의 안정되고 행복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모토로라 나눔애(愛) 프로그램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까지 경찰관 유가족 92명에게 30만달러, 소방관 유가족 50명에게 22만달러의 생활비와 학비를 지원했다.

특히 올해는 경찰청과 소방청에서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에게 지난 10년간의 지원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수여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최건상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 대표는 “대한민국의 안전과 공공의 질서를 위해 언제나 힘써주는 경찰 및 소방 공무원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모토로라 나눔애(愛) 프로그램이 고귀한 희생을 하신 가족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토로라 나눔애(愛) 프로그램은 지역 사회에 헌신한 공무원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출범한 모토로라솔루션 공익재단의 글로벌 사회공헌(CSR) 활동의 일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