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경기도 중소기업에 보안 솔루션 무상 지원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 경기도 중소기업에 보안 솔루션 무상 지원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1.15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융합보안지원센터와 정보보호 지원 사업 진행…선정 기업당 최대 15개 무상 라이선스 제공

지란지교소프트(대표 김형곤)는 차세대융합기술원 융합보안지원센터와 함께 경기도 소재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2018 정보보호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보안 사각지대에 있는 경기도 중소기업에게 데이터 유출 방지 솔루션을 무상 제공해 비용 부담 없이 기술적 보안 대비책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된다. 기업 내 존재하는 개인정보 등의 민감 정보 관리, 출력물 보안, 유해 사이트 및 특정 소프트웨어 차단, PC 취약점 점검, IT 자산관리 기능 등 기업에 필요한 다양한 보안 기능을 제공해 경기도 내 중소기업의 다양한 보안 이슈를 예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사업에서 지란지교소프트는 국내 CC 인증을 획득한 ‘오피스키퍼’ 제품을 선정된 기업당 최대 15개까지 무상 라이선스를 제공한다.

또한 지원 사업 수혜기업을 대상으로 한 보안 역량 강화 세미나와 관리자 집체 교육을 무상으로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보안 체계를 한 단계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융합보안지원센터 관계자는 “중소기업은 단 한 건의 중요 정보 유출만으로도 기업의 존폐가 갈릴 수 있기에 데이터 유출 방지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며 “융합보안지원센터는 경기도 내 중소기업의 정보보안을 위해 정보보호 전문교육과 함께 도내 보안 스타트업 지원 사업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사업을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정보보호 지원 사업은 2018년 1월부터 12월 말 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융합보안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