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 품질·환경·안전보건 최신 ISO 9001:2008/ISO 22716 획득
상태바
중원, 품질·환경·안전보건 최신 ISO 9001:2008/ISO 22716 획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15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용품 생리대, 육아용품 기저귀/물티슈 전문 기업 중원주식회사가 ISO 9001:2008, ISO 22716 인증서를 획득했다.

여성용품 생리대, 육아용품 기저귀/물티슈의 불안정한 시장과 과도화되는 경쟁 속에서 기업간의 차별성이 축소되고 있는 가운데, 중원주식회사는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하고 있는 국제규격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생산, 공급하는 품질경영시스템을 객관적이고 엄격하게 심사를 거쳐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를 통해 소비자들의 선택 지표를 제공한 것으로 보인다.

ISO 인증은 ISO에서 제정한 품질 경영 및 품질 보증에 관한 국제 규격으로 고객에게 제공되는 제품과 서비스 체계가 규정된 요구사항을 만족하고 지속적으로 유지 및 관리되고 있음을 인증해주는 제도이다. 또한 소비자는 품질경영에서 국제규격 이상의 기준을 갖추고 지속적으로 유지 및 관리하고 있는 기업에게 인증마크를 부여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품질 및 안전성 관리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중원주식회사는 17년의 업력을 바탕으로 ‘생활을 더하다, 가치를 채우다’ 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에게 더 좋은 제품과 가치를 전달하고 있으며, 새로운 아이템 개발을 통해 중원주식회사만의 색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다.

여성용품 전문브랜드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의약외품에 관한 기준 및 시험방법 중 총 9개 항목(성상, 색소, 산 및 알칼리, 포름알데히드, 중량, 흡수량, 삼출, 강도)에서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 획득, 방사능 불검출 검사를 받았으며 내·외부적인 연구를 통해 보다 높은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슈퍼대디’는 연약한 아기 피부를 고려해 국내 인체피부평가 전문기관, 미국 식품의약국(FDA) 인증 기관 시험소에서 ISO 국제표준 기준으로 피부 자극테스트를 실시해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또한 슈퍼대디 아기물티슈, 센스물티슈는 1000여평 자체생산 공장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슈퍼대디 아기물티슈는 안티몬 프리원단은 일반 원단보다 원가가 높지만, 발암성 물질인 안티몬이 검출되지 않아 제품의 안전성을 더욱 강화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 피부자극 테스트를 의뢰한 결과 피부 저자극 최고등급 판정(excellent등급)을 받은 바 있어, 피부가 약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피부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