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층 저밀도 공동주택 대세…안산 ‘더웰테라스’ 뜬다
상태바
저층 저밀도 공동주택 대세…안산 ‘더웰테라스’ 뜬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15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현대인들 사이에서 공간활용도가 높고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타운하우스와 테라스하우스 열풍이 번지고 있다.

타워팰리스로 상징되는 초고층 주택들에 대한 로망이 커 고층아파트들이 주거형태의 주를 이뤘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친환경, 웰빙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게 되고 마당이 있는 집에 대한 향수가 일면서 넓은 휴게공간과 다양한 구조를 갖춘 테라스하우스에 관심이 많아졌다.

넓은 테라스와 함께 다양한 구조가 주는 재미도 느낄 수 있는 테라스하우스는 이처럼 많은 이들의 눈길을 받고 있으나, 대부분 도심과 떨어진 곳에 위치하는 경우가 많아 생활 기반시설이 부족한 곳들이 많은 것도 사실이다.

이에 안산 신길지구에 들어서 도시와 전원의 경계를 허무는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춘 안산 ‘더웰테라스’가 타운하우스, 테라스하우스를 찾는 실수요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안산시 단원구 신길동 1740에 들어서는 ‘더웰 테라스’는 지하철 4호선 안산역 1번 출구에서 직선거리 약 1.2km에 위치해 도보 거리의 역세권 입지를 갖춘 것이 강점이며, 이외에도 버스정류장, 영동고속도로, 서안산IC, 서해안고속도로, 평택시흥고속도로 등 광역쾌속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다.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의 A, B, C 타입을 갖추고 총 141세대가 공급되는 안산 ‘더웰테라스’에는 거실+주방으로 이루어진 1층, 침실로 이루어진 2층과 3층, 거실과 주방으로 이루어진 4층을 마치 반으로 접은 듯한 대칭형 구조인 ‘데칼코마니 아키텍쳐’를 적용하여 층간소음 문제를 최소화했다. ‘데칼코마니 아키텍쳐’는 B, C타입에 특화된 설계이며, 4가구 전용 엘리베이터로 가족 간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고 편리한 생활을 도모했다.

주거공간으로는 부부욕실 내 일체형 비데, 3구 쿡탑, 광파오븐, 독일산 주방가구 등 옵션 무상 제공과 더불어, 시스템 창호, 부부욕실 슬라이딩 도어, 테라스데크 무상시공, 발코니 확장비용 지원 등의 혜택들이 주어진다. 단지 외부에는 신길초, 중, 고, 한양대 등 우수학군이 밀집되어 있으며, 해오라기 공원이 단지 옆으로 위치해 쾌적한 단지 환경이 갖춰졌다.

뿐만 아니라 신길역사유적공원, 공룡공원 등 친환경 자연네트워크가 조성되어 있으며,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안산역점 등 생활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어 보다 편리한 생활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안산 ‘더웰테라스’의 모델하우스는 안산시 상록구 이동 720-1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 시 자세한 상담과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