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웨딩총결산, 대전웨딩초대전 1월 20~21일 개최
상태바
대전웨딩총결산, 대전웨딩초대전 1월 20~21일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15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웨딩초대전은 대전충청웨딩홀 비교 및 무료웨딩 상담 등으로 대전충청지역 예비부부들에게 결혼준비전 방문필수코스로 인기가 높다.

오는 1월 20일부터 21일 2일간 대전웨딩전시장(하이마트시청점 3/4/5층)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전웨딩박람회는 대전웨딩연합회 및 비알웨딩이 주최하고 하이마트, 신혼가구한샘, 플래닛투어, 예인한복, 밀라노리빙, 웨딩9이 협찬한다.

대전웨딩초대전은 대전웨딩박람회, 대전신혼여행박람회, 대전혼수가전박람회 3대 테마로 기획해 최대 규모 및 혜택으로 꾸며진다.

이번 대전웨딩초대전은 대전지역, 충청지역(공주, 논산, 부여, 예산, 홍성, 보령, 청주 등) 웨딩홀협약을 통해 웨딩박람회를 방문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실시간 비교상담 및 예약을 할 수 있도록 지원된다. 특히 예식일이 정해진 웨딩고객에게는 무료시식 혜택 및 식대 할인, 소규모예식 무료대관 등 웨딩홀 선택을 고민하는 예비부부들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초대전은 대전에 가장 인기 높은 웨딩촬영 어반스튜디오와 대전예물, 예복 및 대전전통한복 및 폐백뿐만 아니라 대전혼수가전 전문인 하이마트도 직접 참가한다.

한편 대전웨딩초대전 참가는 홈페이지 사전방문 또는 전화 신청으로 가능하며, 하이마트시청점 대전웨딩전시장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