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뉴스테이 ‘충북혁신도시 우미 린스테이’ 잔여세대 분양
상태바
우미건설, 뉴스테이 ‘충북혁신도시 우미 린스테이’ 잔여세대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15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미건설은 충북혁신도시 B4블록에 공급하는 뉴스테이 ‘충북혁신도시 우미 린스테이’의 잔여세대를 분양 중이라고 전했다.

충북혁신도시 우미 린스테이는 지하 1층~지상 22층, 13개동, 1,345가구 규모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70~84㎡로만 구성됐다. 남향 위주 배치에 대부분 판상형으로 설계해 채광과 맞통풍을 극대화했다.

청약접수 결과 최고 6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전 주택형이 마감되는 등 수요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계약에서도 이러한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입주자들을 위한 특화 주거서비스도 도입된다. 카쉐어링을 비롯해 바이크 스테이션(자전거 기증), 코인세탁소, 무인택배, 공용시설 무료 와이파이 등을 적용해 입주민들의 주거편의성을 높인다. 이밖에도 외국어, 교육 등의 재능기부를 활성화하고 커피 바리스타·생활체육 등의 장소를 제공하는 등 동호회 활동도 적극 지원한다.

교육환경과 생활인프라도 우수하다. 단지 내에 국공립 어린이집을 비롯해 에듀센터, 상가 내 유명학원(영어, 수학학원 협의중) 등이 조성되며 유치원 부지 및 두촌초(가칭·개교예정)가 인접해 있어 단지 안팎으로 우수한 교육여건을 갖췄다. 또한 단지 내 대규모 상가에 기업형 슈퍼마켓(SSM)도 유치해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충북혁신도시 우미건설 우미 린스테이가 들어서는 충북혁신도시는 이미 이전을 마친 한국가스안전공사, 한국소비자원 등 7개 기관을 포함해 추가로 4개 공공기관이 이전할 예정으로 이전 기관 종사자들의 뉴스테이에 대한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인근의 중부고속도로(진천IC), 평택제천고속도로(금왕꽃동네IC) 등을 비롯해 혁신도시 내 공영버스터미널 등을 통해 경기 남부 및 청주, 대전 등으로의 우수한 광역교통 여건을 갖췄다.

우미건설 뉴스테이 ‘우미 린스테이’의 견본주택은 충청북도 음성군 맹동면 동성리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8년 7월과 10월 2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