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수학학원 겨울방학 특강반 개설 ‘소수의 특권’
상태바
대치동 수학학원 겨울방학 특강반 개설 ‘소수의 특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15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수정예 컨셉을 한결같이 고수하는 ‘수학의창’에서는 학생들의 세심한 개개인 관리를 통하여 티칭이 아닌 코칭의 방법으로 믿음을 통한 성적 향상법에 주목을 받고있다.

서울대연고대의 수준 높은 부담임선생님들이 관리학습실에 계속 상주하여 학생들의 문제 해결 원리와 접근법을 체크하고 실수 한 부분을 다시 틀리지 않도록 확인하며 테스트를 진행하고 틑린 오답노트 작성을 통해 똑같은 실수를 되풀이 하는 것을 확실하게 방지한다.

방학중에는 월~토 오픈하여 재학생은 매일 알차게 이용할수가 있다. 또한 대치동중등수학학원 ‘수학의창’은 학생들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고 방학 때 마다 찾아주는 지방학생과 해외유학생을 위해 단기생 특별반도 준비했다고 전했다.

대치동고등수학학원 수학의창 학원의 주목할만한 점은 학생 개개인에게 확실한 학습을 위해 소수정예 1:1 과외식 수업만을 변함없이 고집한다는 점. 수준별 맞춤수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학생이 필요로하는 과정부터 취약한 문항까지 선택하여 반복 수업이 가능하다.

또한 월 초 개강일이 정해져있지 않아 새롭게 등원하는 학생들도 적응기간이 따로 필요하지 않아 대치동 중등수학학원 으로도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전했다.

수학의창 학원에서는 특히 학생들과의 유대감 형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면밀한 교감을 통해 학생들이 온전히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한편 수학의창 관계자는 학생마다 생김새가 다르듯이 이해하는 속도 역시 다르다며 어떤 학생도 포기하지 않고 차근차근 지도하고 숙련시켜 무엇보다 직접적이고 확실한 성적 향상을 이끌어 내주는 것이 학원의 운영 방침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