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후앤컴퍼니, ‘후후 통화녹음 플러그인’ 앱 제공
상태바
후후앤컴퍼니, ‘후후 통화녹음 플러그인’ 앱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1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드로이드 후후 사용자 편의성 강화…LG전자 스마트폰만 설치 가능

후후앤컴퍼니(대표 신진기)는 안드로이드 후후 사용자의 편의성 강화를 위해 ‘후후 통화녹음 플러그인’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후후 통화녹음 플러그인’은 통화녹음 기능을 제공하는 일부 앱에서 안드로이드 OS 버전 정책에 따라 정상적으로 통화녹음이 지원되지 않는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것이다. 후후 앱 이용자면 ‘플러그인’ 앱을 설치하고, 후후를 통해 스팸차단 뿐만 아니라 중요한 통화내용은 녹음할 수 있다.

‘후후 통화녹음 플러그인’은 LG전자 스마트폰에 한해 설치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후후 앱(버전 2.9.0 이상) 내 ‘일반 설정’에서 ‘통화녹음’ 선택 후에 노출되는 ‘플러그인 앱 설치’ 배너를 클릭하거나 구글 마켓에서 ‘후후 통화녹음’으로 직접 검색해 설치가 가능하다.

후후 통화녹음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모든 통화’ 또는 ‘선택한 번호’ 등과 같이 다양한 설정을 통해 이용자가 원하는 통화만 골라 녹음할 수 있는 ‘자동통화 녹음’ 기능이 제공된다. 이렇게 녹음된 통화내용은 후후 앱 최근기록 통화목록에 손쉽게 확인이 가능하며, 통화녹음 아이콘 클릭 만으로도 녹음된 내용을 바로 들을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스마트폰을 활용한 통화 업무가 많은 직장인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불필요한 스팸전화는 전화 수신 시 ‘즉시차단’하고, 통화 내용을 꼭 녹음해야 하는 주요 거래처가 있다면 해당 업체의 전화번호를 ‘선택한 번호’로 설정, ‘자동통화 녹음’ 되도록 하여 보다 편리하게 업무를 진행할 수 있다.

후후앤컴퍼니 곽우영 서비스기획자는 “플러그인 앱을 통해 후후 앱에서도 편리한 통화녹음 기능을 제공하게 됐다”며 “LG전자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다른 제조사까지도 확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