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건설, 아파텔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4/5차 성황리 분양
상태바
다인건설, 아파텔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4/5차 성황리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1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꾸준한 인구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양산 물금신도시에 공급된 다인건설의 ‘다인 로얄팰리스 물금’ 시리즈 4, 5차 상가 분양이 진행 중이다.

로얄팰리스 물금 4, 5차는 복층 아파텔로 맞통풍 설계의 2~3베이 혁신평면이 적용돼 통풍과 채광에 유리하며 다인로얄팰리스만의 풀빌트인 시스템을 적용해 입주민 편의를 도모한다.

또한 각 세대에는 빌트인 콤비냉장고와 LED TV를 비롯해 천정형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드럼세탁기, 일체형 샤워기, 전자 비데, 디지털 도어록, 전기 쿡탑(인덕션), 빌트인 전자렌지, 대기전력차단 스위치, 일괄소등/점등 스위치, 홈오토시스템 등이 제공된다.

양산 물금신도시의 역세권 입지에 들어서는 로얄팰리스 4차는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가촌리 1288-1번지에 들어서며 오피스텔 225세대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어있다. 지상 1~4층은 근린생활시설, 오피스텔은 지상 5~19층으로 각각 조성된다. 또한 아파텔은 A타입, B타입, B-2타입, E타입으로 나뉘어 주차장은 법정 256대를 웃도는 272대의 수용 공간을 마련했다.

4차 바로 옆인 가촌리 1288-2번지에는 다인 로얄팰리스 물금 5차가 위치한다. 단지는 오피스텔 182세대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며 지상 1~5층은 근린생활시설, 오피스텔은 지상 6~19층으로 각각 조성된다. 아파텔은 B타입, B-1타입, B-2타입, B-3타입으로 나뉘며 주차장은 법정 214대를 상회하는 220대의 수용 공간이 마련될 것으로 보인다.

다인 로얄팰리스 물금 4, 5차는 양산 중심상업지역 초입에 위치해 증산역 및 부산대양산캠퍼스역을 잇는다. 더불어 물금IC, 남양산IC를 통해 경부·대구 고속도로 등 사통팔달 광역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다. 물금역(새마을호), 양산 시외버스터미널 반경 3km 내에 위치해 수도권 및 경북권 등 전국 각지 이동이 대중교통을 통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단지 1km 내에 위치한 국립유치원, 초, 중, 고, 부산대캠퍼스(7개소 위치), 시립도서관, 시립체육관 등 각종 교육시설이 풍부하며 초, 중, 고 모두 단지 도보 통학권에 속한다. 인근에 복합쇼핑몰(라피에스타), 영화관, 대형마트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양산천, 수변공원, 디자인공원, 황산공원 등 녹지시설과 친수 공간 조성으로 생활에 편의를 더한다.

분양 관계자는 “물금 4,5차는 뛰어난 입지와 호재 속 오피스텔(아파텔)과 상가가 함께 조성되었다”며 “특히 고정수요를 확보한 상가들은 근시일내 분양 마감 소식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했다.

한편 분양관련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