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기·사무기기 종합렌탈 오에이넷, ‘사지 않고 빌린다’
상태바
복합기·사무기기 종합렌탈 오에이넷, ‘사지 않고 빌린다’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1.12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에는 사무기기 임대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회사 규모가 작은 소기업부터 공공기관,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사무기기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구매가 아닌 ‘대여’를 통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지속적인 A/S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사무기기 토탈 임대 및 서비스 전문회사 (주)오에이넷은 복합기를 비롯한 각종 사무기기 렌탈 서비스와 문서관리 컨설팅을 통하여 최고의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3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러 공공기관 및 중소기업, 개인 기업에 이르기까지 고객사의 사무 생산성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였기에 명성 또한 자자하다. 특히 회의 문서, 경쟁 PT, 내부 문서 보관 등 문서 제작을 위한 사무 업무에 필수 용품이라 할 수 있는 복합기는 오에이넷의 대표적인 렌탈 용품이다.

기기 자체가 고가의 장비일 뿐 아니라 토너, 용지 등 소모품 비용이 꾸준히 발생하며 고장 시 수리비용 또한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복합기를 이용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에서는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때 복합기 임대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지속적인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유지, 보수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으므로 합리적인 대안이 된다.

현재 오에이넷은 복합기, 프린터, 스캐너, 프로젝터, 컴퓨터 등 전 분야의 사무기기를 임대하고 지원하는 수준을 넘어, 문서와 관련한 업무 프로세스 개선, 비용절감, 네트워크 시스템 구축 등 효율적인 경영 환경 관리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고부가가치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1983년 창업 이후 디지털 시대에 앞서가는 고객의 니즈(Needs)에 빠르게 대응해오며 업계 최고의 기술과 노하우, 서비스를 갖춘 오에이넷 박문종 대표는 이에 대한 비결로 ‘일도 삶도 행복하게’를 기치로 내세우며 “직원의 능력 성장을 먼저 생각하는 ‘강한 회사’가 되고자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직원들이 즐거움을 얻고 이를 통해 고객의 생산성 향상과 만족에 기여하는 것이 오에이넷의 선순환이라는 것이다. 아울러 “앞으로도 이웃과 환경을 지켜나가며 함께 공존하는 ‘정다운 회사’를 지향하며, 새로운 가치창출을 위해 차별화된 전략으로 한 발 앞서 나가고자 노력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기업의 영원한 과제인 업무혁신 및 비용절감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는 오에이넷의 전문 서비스를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고 싶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