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펫, 전문직원 통한 반려동물 맞춤 정보 제공
상태바
미니펫, 전문직원 통한 반려동물 맞춤 정보 제공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1.12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강아지,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분양 받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반려동물 분양업체도 속속 생겨나고 있다.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업체가 대부분이지만 다른 한편에서는 반려동물 번식장과 같이 비위생적이고 열악한 환경에서 운영되는 곳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러한 곳에서 태어난 어린 동물들은 질병에 쉽게 노출되고 폐사율도 높기 때문에 반려동물 분양업체 선택 시 신중을 가해야 한다.

또한 몇몇 고객들의 경우 단순히 귀엽다는 이유로 반려동물을 선택하고 있다. 반려동물은 평생을 함께하겠다는 생각으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며 사전에 올바른 정보와 지식을 충분히 갖고 있어야 한다. 따라서 전문적인 지식을 갖고 있는 분양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반려동물 분양업체 미니펫은 기존의 무분별한 오프라인 방식의 반려동물 분양에서 벗어나 전문가의 꼼꼼한 애견선별, 체계적인 사후 보상관리, 합리적인 분양가 책정 등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분양과정에서 소비자들이 잘못된 정보로 피해를 입는 일이 없도록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 매장마다 전문 지식을 보유한 직원이 직접 상담을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은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자신에게 맞는 반려동물을 선택할 수 있다.

미니펫 황종만 대표는 “품종, 동물의 특성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고객별 맞춤형 응대를 실시해 특성에 맞는 동물을 추천하고 있다”면서 “애완견, 특수견, 대형견 등 견종에 구애 받지 않으면서 100여 마리 이상의 동물들을 꼼꼼히 본 후 평생의 반려견을 선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니펫은 강남, 부천, 수원 등 전국 각지에서 강아지, 고양이 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