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페이, ETAX 마일리지 전환 서비스 오픈
상태바
SSG페이, ETAX 마일리지 전환 서비스 오픈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1.12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마일리지당 10원씩 연 최대 120만 원까지 즉시 전환…SSG페이 제휴처서 사용 가능

SSG페이는 간편결제 서비스 최초로 서울시 세금 납부 서비스인 ‘ETAX(etax.seoul.go.kr)’의 마일리지를 SSG머니로 전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SSG머니로 전환 가능한 ETAX 마일리지는 서울시 세금 납부 사이트인 ‘ETAX’와 세금 납부 모바일 앱인 ‘STAX’를 통해 전자고지 신청 후 이메일 고지서 수령 및 인터넷 납부 시 받을 수 있는 포인트다.

ETAX 마일리지는 SSG페이 앱의 ‘SSG머니 전환’ 메뉴를 통해 10마일리지당 10원으로 연 최대 120만 원까지 즉시 전환할 수 있으며, 몇 번의 터치만으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전환된 SSG머니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SSG닷컴, 스타벅스 등 SSG페이 전국 7000여 온·오프라인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설 명절 등을 앞두고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도 있다.

SSG페이는 2016년 7월부터 ETAX와 세금 납부 모바일 앱인 STAX를 통해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어왔다. 여기에 최근 아파트 관리비, 우체국, 경북대학교병원에까지 SSG페이 결제 서비스를 제공, 범용성을 확대해왔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 플랫폼마케팅팀장은 “SSG페이가 2016년 7월 서울시 세금 납부 시스템에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한 것에 이어 이번 ETAX 마일리지 전환 서비스까지 도입해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것에 귀 기울이며 일상생활 속 편의 제공을 위한 새로운 시도를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 SSG페이가 간편결제 최초로 ETAX 마일리지 전환 서비스를 오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