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 과정, 자격증 취득 지원
상태바
서울현대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 과정, 자격증 취득 지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11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격증 기반 전문성 높여

2000여 명의 학생들이 재학 중인 종합 전문학교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의 사회복지학과 과정이 교내 자격증 특강을 통해 학생들의 자격증 취득을 지원해 더 좋은 복지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상담심리학과 과정과 사회복지학과 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서울현대는 현재 학생들을 전문성은 물론 더 좋은 복지전문가로 양성하기 위해 자격증 취득영역을 확대해 각 전공의 자격증뿐 아니라 타 전공의 자격증까지도 취득할 수 있도록 자격증 특강을 운영하고 있다.

교내 자격증 특강을 통해 서울현대 학생들은 사회복지사 자격증뿐 아니라 공인 행정 관리사, 미술치료사, 심리상담사, 진로상담사, 학교폭력상담사 등 관련 분야의 자격증을 졸업 전 1인 8개 이상 취득할 수 있다.

특히 사회복지사 자격증은 국가 자격증으로 학생들이 2급 자격증을 취득 후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교내에 국가고시 대비반과 정기적인 모의시험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특별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자격증 취득을 통해 전문성을 높인 이 학교 사회복지학과 과정 학생들은 사회복지 사업에서 가장 큰 규모로 이뤄지고 있는 종합복지관에 3년 연속 취업자를 배출했으며 5년 연속 서울권 복지기관에 취업자를 배출해 97%의 높은 취업률을 공식발표 한 바 있으며 이를 통해 고용노동부 선정 14년 연속 실습, 취업부문 최우수학교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한편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현재 사회복지학과 과정뿐 아니라 상담심리학과 과정, 유아교육과 과정, 경찰학과 과정, 경호학과 과정 등 전 과정의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내신,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을 통해 선발하고 있으며 자세한 모집요강 및 커리큘럼, 취업현황,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