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보컴퓨터, ‘TG 그린스위치’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상태바
삼보컴퓨터, ‘TG 그린스위치’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11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보컴퓨터(대표 이홍선)의 ‘TG 그린스위치’ 솔루션이 제12회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제조/컴퓨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삼보컴퓨터는 대한민국 1호 벤처기업이자 최초의 컴퓨터 업체로 1980년 이후 오랜 컴퓨터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컴퓨터 업계를 선도 하고 있는 컴퓨터 전문 기업이다.

이번에 대상을 수상하게 된 ‘TG 그린스위치’ 솔루션은 컴퓨터 사용 편의성을 개선하면서 에너지도 절약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편리함’과 ‘친환경’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일반적인 데스크톱PC는 사용 후 본체 전원만 끄고 모니터 전원을 끄지 않으면 모니터는 대기모드로 바뀌기는 하나 여전히 켜진 상태로 남게 된다. 하지만 삼보컴퓨터의 ‘TG 그린스위치’ 솔루션이 적용된 모니터와 ‘TG 그린스위치’ 프로그램이 설치된 PC 본체를 사용 할 경우, 본체의 전원만 켜거나 꺼도 모니터 전원이 함께 자동으로 켜지거나 꺼지게 된다.

삼보컴퓨터 관계자는 “이번에 제조/컴퓨터 대상을 수상한 것은 삼보컴퓨터가 컴퓨터 하드웨어는 물론 솔루션 개발 능력까지 인정 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친환경’과 ‘편리함’을 동시에 이룰 수 있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적용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