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2-4생활권에 어반아트리움P3 마크원애비뉴 분양​​
상태바
세종시 2-4생활권에 어반아트리움P3 마크원애비뉴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1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월 준공 예정인 세종시 ‘어반아트리움 마크원애비뉴’의 서울홍보관이 개관해 눈길을 끈다. 모아건설이 시공 중인 ‘어반아트리움 마크원애비뉴’ 서울홍보관은 역삼역 6번 출구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세종시는 계획도시답게 중심지역에 각종 상가를 비롯한 상업시설이 속속 들어서고 있다. 세종시부동산전망에 따르면 이곳은 세종시상가매매의 메카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어반아트리움’는 1.4km에 이르는 세계에서 가장 긴 쇼핑문화거리로 조성 중이며 그중 ‘어반아트리움 마크원 애비뉴’는 지하 3층, 지상 12층, 연면적 89,951m²로 ‘어반아트리움’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이곳은 세종시상가분양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 세종시 2-4 생활권 어반아트리움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로 앞에는 정부청사의 핵심인 국세청이 자리 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길이 1km에 이르는 광화문 광장의 두 배에 이르는 크기의 도시상징광장과도 인접해 있으며 바로 옆으로는 백화점도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인근에 드넓은 호수공원이 조성되며 2019년에는 세종아트센터도 개장할 예정이며 오는 2021년에는 국립수목원이 들어선다.

이와 더불어 한 해에만 4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파주출판도시의 복합테마형 도서관인 ‘지혜의 숲’ 2호점 유치도 확정됐다.

눈여겨볼 점은 마크원애비뉴는 강남파이낸스타워, 애브뉴프랑, 롯데월드타워, 해운대 아이파크 상업시설, 코엑스몰을 비롯해 다수의 몰과 성공적인 컨설팅 업무를 수행한 국내 최대 글로벌 부동산 컨설팅 그룹인 CBRE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는 것이다.

마크원에비뉴 관계자는 “고객을 보다 쉽게 유치하기 위해 상가는 스트리트형으로 조성되며 전망공간인 포인트 타워와 공중산책로인 어반프로미나드, 여기에 옥상정원인 어반클라우드, 초대형 캐노피까지 마크원애비뉴만의 특별함을 극대화했다”고 밝혔다.

세종시부동산 관계자는 “‘어반아트리움 마크원애비뉴’는 유동인구를 한곳에 하루 종일 잡아둘 수 있는 체류형 복합쇼핑몰 겸 문화공간으로 탄생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