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필리아 거즈마스크팩, 물광피부관리 인기
상태바
더마필리아 거즈마스크팩, 물광피부관리 인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1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의 외모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매끈하고 맑은 피부를 갖기 위한 노력이 이제 남녀를 가릴 거 없이 더해지고 있으며, TV속의 연예인을 보며 물광피부에 감탄하기 마련이다.

사실 피부 관리실 한번만 가도 수십만의 비용이 들지만 이렇게 큰돈을 들여 피부 관리실에서 관리를 받는다는 것은 시간적인 것과 비용적인 측면에서 일반인에게는 부담스러울 수 있다.

이런 추세에 맞춰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홈 케어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현대인의 생활습관에 맞는 순하면서도 효과적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떠오르고 있다.

특히 케어 제품들 중에서 가장 간단한 팩을 활용한 방법이 인기인데, 그 중에서도 1일1팩은 7스킨법보다 간단하고 효과가 좋아 더욱 주목 받고 있으며, 연예인들의 피부비결은 하루 한번 팩을 하는 것이라는 방송이 자주 나오면서 더욱 팩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미 미백이나 탄력, 보습 등의 다양한 기능성 팩과 겨울을 위한 피부장벽강화, 수분보충 등으로 여러 브랜드에서 출시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는 로드샵이나 명품브랜드에서도 마찬가지를 보이고 있으며, 각각의 장점이 있으나 1일1팩의 효과를 보기위해서는 주의해야할 점이 있는데, 바로 1일1팩을 시행할 때 마스크팩 관리를 잘해야 한다는 것이다.

시트가 머금고 있는 에센스를 피부에 밀착시키면서 흡수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보관할 때도 사용할 때도 팩을 뒤집어서 두 세번 양손으로 박수치듯이 두드려준 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또한 보관방법도 직사광선을 피해 적정온도에서 보관하는 것이 좋으며, 간혹 차가운 팩을 즐기는 사람들은 냉장고에 마스크팩을 넣어두기도 하는데 이는 겨울철에는 피해야하는 방법으로 피부를 더욱 건조하게 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매일 데일리로 팩을 하는 것은 너무 기능성에만 치우친 제품보다는 피부 수분보충과 기본적인 영양을 피부 깊숙이 침투할 수 있는 마스크팩이 좋은데, 이 때 적합한 것이 더마필리아의 거즈마스크팩이다. 순하고 자극감이 없어 하루 아침저녁 2번을 사용해도 피부에 무리가 없다.

더마필리아의 거즈마스크팩은 품질이 우수한 거즈시트를 이용하여 에센스의 흡수율을 높여 수분과 영양이 골고루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흡수가 잘되는 맑은 제형으로 에센스가 충분해서 쉽게 마르거나 하지 않는다.

아울러 ewg 1등급 성분의 나이아신아마이드 2.00g 함유로 피부장벽을 강화시키고 밝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속 건조까지 말끔히 제거해준다. 여기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과 특허추출물을 넣어 피부 탄력과 자극완화 및 영양공급에 효과를 주어 연예인처럼 빛나는 피부를 위해 큰 금액이 아닌 작은 금액으로 홈 케어를 통하여 충분히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연예인처럼 빛나는 피부를 위해서라면 품질이 우수하고 순한 성분의 마스크팩을 통해 1일1팩을 실천하는 것이 스킨케어 솔루션을 똑똑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다. 보다 거즈마스팩에 관련된 이벤트와 자세한 사항은 더마필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