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스어학원, GRE·SAT·ACT·AP과목 Intensive Program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랩스어학원, GRE·SAT·ACT·AP과목 Intensive Program 할인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09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대학으로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겨울방학을 맞아 SAT, ACT, GRE 등에 집중하며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국내 유학준비생들 뿐 아니라 해외에 있는 학생들도 겨울방학동안 집중적으로 성적을 향상시키기 위해 국내 강남GRE학원, SAT전문학원 등을 찾는 이들도 많이 있다.

이러한 입시과목들은 경험이 많은 전문 강사의 튜터링, 일대일 첨삭지도의 효과가 절대적이기 때문에 1:1강의를 찾는 학생들이 많다. 하지만 대형학원과 비교해 다소 높은 수강료 때문에 일대일수업을 망설이는 이들도 많이 볼 수 있다.

이에 일대일 전문 강남 ACT학원, SAT강의로 잘 알려진 랩스어학원에서 방학을 맞아 미국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SAT, ACT, GRE, 각종 AP과목 – Algebra(알지브라), Calculus(칼큘러스), Geometry(지오메트리) 등 입시과목 단기 목표달성을 위한 Intensive Program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본 프로모션은 287만원에 48시간 강의로 구성, 일반 학원의 10~20명 강의에도 수백만원이 훌쩍 넘는 기존 입시학원 수강료 대비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전문강사의 1:1 맞춤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랩스어학원 김요셉 원장은 “이런 시험과목은 단기간에 목표를 세워 전략적으로 공부해야 한다”며 “대부분 미국유학/입시학원은 10-20명 정도의 학생들이 수업을 하는데, 아무리 유명한 강사라도 수강생 개인별 학습지도가 불가능하다”며 “랩스는 과외형식의 일대일 수업으로 수강생 1명을 위한 맞춤 전략으로 수업을 하기 때문에 최단기간 최고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한다.

강남 SAT학원추천으로도 잘 알려진 랩스아카데미는 오랜 강의 노하우로 SAT, ACT. GRE 시험 등을 단기간에 마스터하는 커리큘럼으로, 수강전 Pre-test와 상담을 통해 학생의 수준과 목표, 영역별 취약점, 그 외 학습조건 등을 면밀히 분석해 수강생 개인별 맞춤 커리큘럼으로 밀착 지도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따라서 같은 48시간 수업을 하더라도 취약과목/영역을 보다 집중 학습이 가능하다.

랩스어학원의 입시전문 강사진은 미국 아이비리그/명문대 출신 강사들로 실제 미국에서 중·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스스로 시험을 준비하여 미 명문대 입학에 성공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강의를 진행하며, 한국어 및 영어로 모두 수업이 가능하다. 또한 수강생이 원하는 경우 실시간 일대일 화상강의도 가능하기 때문에 지방에 있거나 직접 방문이 어려운 수강생들도 랩스의 일대일 맞춤강의를 들을 수 있다.

아울러 입시과목을 듣는 수강생들은 전담 강사에게 토플 강의 및 에세이, SOP 첨삭지도, 원서 준비와 인터뷰 지도까지 받을 수 있어 미 입시 준비로 바쁜 수강생들의 시간과 수고를 덜어 수강생과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LABS ACDEMY는 양재 본원과 수원, 동탄, 천안, 울산을 비롯해 분당, 의정부, 일산등 지점과 랩스 종로, 신촌 교육원 등 전국 11곳에서 1:1 및 소그룹 어학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랩스의 차별화된 강사 채용 및 교육관리 시스템으로 전 지점에서 동일한 퀄리티의 고품격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전 지점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전화, 카카오톡 등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