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아이스크림,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1월 출시
상태바
헬로 아이스크림,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1월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1.09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로 아이스크림이 오는 1월 17일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3종을 출시한다.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걱정 없이 먹고 싶어 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든 제품’으로 만들어진 헬로 아이스크림은 ‘초코’, ‘딸기’, ‘밀크’ 맛으로 구성됐으며 다이어트선호 식품인 삶은 달걀 한 개 보다도 약 13칼로리가 낮은 평균 67칼로리로 이뤄졌다. 또한 칼로리가 낮고 설탕을 대신하여 천연 감미료인 ‘모그리톨S’와 ‘스테비아’를 사용해 혈당에 주는 영향을 최소하고 다이어트할때도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다.

헬로아이스크림 양승빈 대표는 “보다 사람들이 걱정 없이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기를 바라고 사람들에 큰 일탈을 막기 위한 작은 일탈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좀 더 즐겁게 살아가기 위해 스트레스 받는 부분을 줄일 수 있도록 그 작은 요소를 헬로아이스크림이 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미국에서 저 열량 아이스크림인 헤일로탑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지면서 다이어트나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으로 판매되고 있다”며 “이에 헤일로탑은 2016년 미국 가정용 파인트부분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고 설명했다.

헬로아이스크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소비자들이 원하는 맛을 투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