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무실동 ‘채움플러스’ 오피스텔 분양
상태바
원주 무실동 ‘채움플러스’ 오피스텔 분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1.09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부한 배후수요와 직주근접이 가능한 소형 오피스텔 단지들이 분양시장에서 우수한 성적표를 거두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원주에서 분양되고 있는 원주시청 앞 채움오피스텔이 우수한 정주여건을 바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단지는 주변 공원을 비롯해 대형마트, 극장, 터미널 등 생활문화시설이 도보이동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2018년 복선전철 개통과 함께 5분 거리에 위치한 남원주역을 이용할 수 있는 교통환경을 갖췄다. 이에 제천을 1시간 내에 이동 가능하다.

사업지인 원주 무실동은 부동산 시장에서 주목 받는 지역 중 하나다. 원주시청 등 다수의 행정기관들이 인접해 있고,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를 비롯해 인근에 원주혁신도시와 기업도시도 10분대에 이동이 가능한 만큼 풍부한 임대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또한 원주IC․남원주IC가 5~10분 거리에 위치해 영동고속도로, 제2영동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할 뿐 아니라, 서울-강릉 KTX 개통됨에 따라 서울과 강릉을 1시간 이내에 이동할 수 있다.

채움플러스 오피스텔은 원주 무실동에 홍보관이 위치하며 중도금 무이자 및 풀옵션으로 원주 오피스텔 최초로 세라믹 중문과 LG스타일러 등 무상으로 제공된다. 오피스텔 홍보관을 방문하면 실내구조와 인테리어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에도 운영하고 있어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