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지애 10:1추출물 정제형 ‘전설의 보이차’, 구매이벤트 진행 중
상태바
자연지애 10:1추출물 정제형 ‘전설의 보이차’, 구매이벤트 진행 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1.09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여름, 보이차가 여러 방송매체에 소개되면서 온라인에서는 보이차에 대해 ‘보이차분말’, ‘보이차 파는곳’, ‘보이차 가루’, ‘보이차 가격’ 등 다양한 정보들이 쏟아져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보이차는 중국 운남성이 원산지로 중국 운남지역은 보이차를 보호하기 위한 여러 정책을 펼치고 있다. 시중에는 여러 보이차 제품이 등장하고 있는데, 제품 성분이 중국 운남성이 원산지인지 확인한 후 구매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보이차에는 다양한 유익성분을 내포하고 있는데, 카테킨류의 구성성분을 비롯해 폴리페놀 화합물 등이 포함되어 있다.

한편, 한편, 자연지애는 보이차를 10:1 고배율로 추출, 작은 정제형으로 캔디처럼 먹기 편한 ‘전설의 보이차’를 선보이고 있으며, 3+1, 5+2 구매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제품은 1정당 보이차 추출물이 무려 94.6%의 높은 함량을 자랑하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홈쇼핑 제품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되고 있다.

전설의 보이차 먹는법은 식사 후 1알 씩 섭취하거나 따뜻한 물에 1정을 넣어 차로 음용해도 좋다.

자연지애는 제품의 청결과 안전을 위해 유기농소분공장을 자체 운영하여 마지막까지 더 깨끗하기로 잘 알려져 있다.

자연지애의 ‘전설의 보이차’는 공식 쇼핑몰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