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제이엠, 강력한 전동구리스건 출시
상태바
에스제이제이엠, 강력한 전동구리스건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1.08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스펌프 및 오일펌프 자동윤활시스템에 대한 컨설팅에서부터 설계 및 시공을 제공하는 ‘에스제이제이엠(SJJM Corporation)’은 밀워키 18V 전동구리스건을 새로이 취급하게 됐다고 전했다.

밀워키 전동구리스건은 최대 토출압력이 700bar로서 막혀 있는 급지포인트까지 정확하게 윤활제를 공급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급속충전기로 30분에 18V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으며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0개의 구리스 카트리지를 거뜬히 사용할 수 있다.

에스제이제이엠은 구리스펌프로 유명한 독일 ‘베카(BEKA)’ 한국대리점으로, 구리스 및 오일 자동 윤활시스템에 대한 컨설팅에서부터 설계 및 시공에 이르기까지 고객 맞춤식 오토구리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독일 페그니츠(Pegnitz) 공장에서 100% 생산되는 베카 구리스펌프 및 오일펌프는 내구성과 우수한 품질로 세계 유수의 글로벌 업체들로부터 공장 출하 시 기본 모델로 장착하고 있다.

베카는 1927년 설립이래 오직 윤활시스템 연구개발에만 전념해온 자동윤활시스템 전문 업체로, 건설 장비에서부터 제철 장비, 풍력 터빈, 철도 차량, 프레스, 콘크리트 펌프카, 중공업 및 일반산업 기계에 이루기까지 다양한 산업 분야에 독일의 뛰어난 기술력을 제공하고 있다.

에스제이제이엠에서는 베카 구리스펌프뿐만 아니라 에어구리스펌프, 자동구리스주유기, 지커플러, 중력식급유기(오일러) 및 전동구리스건 등 오토그리스에 대한 전반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윤활시스템에 전문화된 인력과 에스제이제이엠의 전문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 요청에 신속하고 정확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사항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