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엘 모델링팩’, 신세계TV쇼핑에서 성황리 방송
상태바
‘사무엘 모델링팩’, 신세계TV쇼핑에서 성황리 방송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08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엠디스픽>

겨울 찬바람에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를 호소하는 여성들이 늘면서 1일1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프로듀스101 ‘사무엘’이 브랜드 아이콘으로 활동 중인 엠디스픽의 ‘앰플뿜는모델링팩’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엠디스픽 ‘앰플뿜는모델링팩’은 집에서도 손쉽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에스테틱에 방문해야 하는 시간적 번거로움과 비용적 부담을 덜어주는 하이퀄리티 셀프홈케어 모델링팩이다.

이러한 인기를 반증하듯 지난 7일, 신세계TV쇼핑에서 진행된 ‘앰플뿜는모델링팩’ 방송은 여느 때보다 주문량이 폭주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는 후문이다. 2017년 신세계TV쇼핑 마스크팩순위에서 1위의 영예를 안은 제품으로 2018년에도 꾸준한 상승세를 탈 것이라는 업계의 전망이다.

엠디스픽은 ‘까다롭게 만들어야 피부가 편안하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탄탄한 제품력을 고집하는 기초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대표 상품인 ‘앰플뿜는모델링팩’의 유해성분을 최대한 배제하는 처방과 피부로 직접 느껴지는 효능은 공식 임상기관을 통해서도 입증된 제품이다.

‘앰플뿜는모델링팩’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에스테틱을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비타민·수분보습·진정관리·브라이트닝·리프팅 등 다양한 효능으로 개발된 아이템이다. 순금, 티트리·로즈마리, 마린콜라겐 등 고급 원료만을 엄선하고 유해성분인 파라벤류·벤조베논·트리에탄올아민 등을 제외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엠디스픽은 홈쇼핑과 롭스, 왓슨스, 부츠 등 국내 H&B스토어, 홍콩, 싱가폴 SaSa 등 10여개국 400여개 매장에 입점돼 있으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2018년 새해 기념 DOG한 이벤트’로 레이어링크림·퍼펙트클린 2종의 트래블 키트를 무료체험 분으로 증정하는 신규회원 이벤트, 구매금액별 사은품으로 사무엘 굿즈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