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숙면의 비밀은 안정성 높인 ‘포켓스프링’
상태바
시몬스 침대, 숙면의 비밀은 안정성 높인 ‘포켓스프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0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흔들리지 않는 편안한’ 시몬스 침대 ‘포켓스프링’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의 포켓스프링은 완벽한 수면을 위한 시몬스의 노력이 응집된 집약체로 눈에 보이지 않는 수많은 수면과학이 담겨 있다.

시몬스의 포켓스프링은 중간경이 넓고 상하단부가 좁아지는 항아리 형태로 디자인돼 지지력과 안락함을 극대화한다. 또한 각각의 스프링이 개별로 이뤄진 독립 스프링 형태로 인체곡선을 따라 빈틈없이, 세밀하게 지지한다.

포켓스프링을 보호하는 역할의 내구성이 뛰어난 이탈펠트로사(社)의 고밀도 부직포 소재의 포켓커버는 소음 발생을 완벽히 차단하며 마모되지 않고 그대로 유지된다. 또한 포켓커버의 옆면을 접합하는 방식인 시몬스만의 기술력으로 내구성 역시 높였다.

총 길이 260mm의 스프링 강선을 180mm로 압축한 30%의 높은 압축률은 월등한 복원력과 최적의 탄력 효율을 유지한다. 또한 최대 10회에 달하는 스프링 회전 수는 우수한 탄력을 구현하며 약 0.3kg의 미세한 중량 변화에도 유연하게 표면 굴곡을 형성해 안정감을 제공한다.

한국 시몬스는 ▲ 최적의 탄력과 안정성, 내구성의 포켓스프링을 비롯해 ▲ 더욱 강력한 탄력의 i-포켓스프링 ▲ 부드러운 안정감의 s-포켓스프링 ▲ 포켓스프링 속 또 하나의 포켓스프링인 듀얼 서포트 기능의 더블-포켓스프링등을 갖추었다.

또한 ▲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에 사용되는 진화된 지지력과 내구성의 어드밴스드-포켓스프링 등 한층 진보적인 포켓스프링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시몬스 침대의 포켓스프링은 포스코사의 최고 품질 스프링 경강선만을 사용하며 이탈리아 이탈펠트로사의 특수 포켓커버에 담겨져 완벽함이 더해진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 라벨로도 불리는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 등 거의 개인 맞춤형에 가까운 수면 환경을 구성할 수 있는 스펙트럼으로 가격대 역시 다양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다.

여기에 시몬스 침대는 탄력·지지력·형태가 서로 다른 포켓스프링을 사용자마다 다른 신체의 곡선, 무게 중심 등을 고려해 조합하고 배열하는 독보적인 ‘조닝(zoning) 기술’과 50여 종의 내장재를 다양하게 조합, 배치하는 레이어링 기술까지 더해 총 60여 종의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다.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목재, 원단, 내장재, 스프링 등 자재뿐만 아니라 생산 과정까지 철저하게 검증 받은 최고의 제품만을 소비자에게 전달한다.

한편, 한국 시몬스의 전(全) 매트리스는 글로벌 침대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해 환경부에서 부여하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아 안정성 면에서 신뢰도가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