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프로모션 매진 임박
상태바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프로모션 매진 임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05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호텔침구 크라운구스 브리제 컬렉션 베이지 커버세트 연출 컷(사진제공=크라운구스)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판타스틱 해피뉴이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신혼부부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2018년 워너비 신혼침구, 혼수이불로 부상, 연이은 한정 프로모션 수량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호텔침구 크라운구스는 동유럽 혹은 타 선진국 메이드를 앞세운 국내 구스이불, 혼수이불 시장에서 고퀄리티의 충전재와 원단의 확보에 더욱 힘쓰고 있다. 노후된 설비를 갖춘 유명무실한 제조사 대신 최신장비를 갖춘 일본 최고급 소비재 구스이불, 혼수이불, 신혼이불 브랜드 제작공장과 협업하여 철저하게 품질 관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처럼 크라운구스의 차별화된 원자재 소싱능력과 구스이불 품질 및 생산관리에 스마트 소비를 원하는 상류층 신혼부부들이 각광하고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2018년을 맞아 웨딩패키지 구매고객에게 브리제 컬렉션 베이지 커버세트를 추가 증정하여 준비된 물량의 매진이 임박하다고 크라운구스 관계자는 전했다.

신혼이불 크라운구스 웨딩패키지는 겨울용 구스이불, 여름용 구스이불, 삼중구조 구스다운 베개솜, 이중구조 구스다운토퍼, 신혼침구 커버세트로 구성된다. 크라운구스 웨딩패키지를 구매한 고객들은 더욱 합리적이고 손쉽게 최고급 구스이불 세트를 구매, 원하던 신혼집 인테리어를 특급호텔같이 연출 할 수 있다며 요즘 신혼침구 필수 품목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크라운구스는 현재 차별화된 품질관리 체계를 갖추고 글로벌 구스다운 베딩브랜드로서 최상류층 및 웨딩 고객을 위한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크라운구스 뉴 컬렉션인 드 랑 컬렉션과 다프네 컬렉션은 아나운서, 모델, MC 그리고 미국의 메이져리그 선수들에게 까지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2018년 상반기 가장 핫한 홈인테리어, 호텔침구 스타일링의 아이콘으로 급 부상하고 있다.

크라운구스 판타스틱 뉴이어 프로모션은 1월 24일까지 진행되며 준비된 브리제 컬렉션 베이지 커버세트는 1차 완판, 추가 생산에 들어갔으며, 해당 제품개발 담당자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최상급의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