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보스네츄라포레스타 샴푸, 1월 7일 현대홈쇼핑 론칭
상태바
클레보스네츄라포레스타 샴푸, 1월 7일 현대홈쇼핑 론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0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 클레보스가 오는 1월 7일 현대홈쇼핑에서 ‘클레보스네츄라포레스타 샴푸’를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7일 방영되는 현대홈쇼핑에서 ‘클레보스네츄라포레스타 샴푸’가 530ml의 유칼립투스, 루모라 각 1종과 로즈마리 샴푸 2개, 펌프 5개의 한 세트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클레보스네츄라포레스타 샴푸’는 원물 하나가 그대로 들어간 천연 샴푸로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환경단체인 EWG에서 전 성분 녹색 등급을 받았으며, 이를 계기로 EWG 회원 기업으로 선정되면서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 닷컴에서 해외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천연 세정 효소로 알려진 보리씨 효소, 율무효소, 검은콩 효소로 세정력을 높였으며, 펌커넬 추출물을 사용하여 천연 계면활성제로 기존 오가닉 제품의 뻑뻑한 거품이 아닌 풍부한 거품이 나는 것이 큰 특징이다.

클레보스관계자는 ”푸석해진 머릿결은 물론 등이나 귀 뒤에 트러블의 유발 원인을 모르고 지속적으로 일반 샴푸를 사용했던 소비자라면 추천할만한 샴푸로, 자연유래성분으로 만들어진 순한 샴푸”라고 전했다.

한편, ‘클레보스네츄라포레스타 샴푸’ 홈쇼핑 방송은 오는 7일 일요일 낮 12시 30분부터 약 75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