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테마파크, ‘신화 윈터 스페셜’ 입장료 한정 할인 선봬
상태바
신화테마파크, ‘신화 윈터 스페셜’ 입장료 한정 할인 선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0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테마파크가 2018년 새해를 맞아 할인 혜택을 더한 ‘신화 윈터 스페셜’ 요금을 한정 기간 동안 운영한다.

신화 윈터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신화테마파크 입장료가 대인 기준 2만4000원, 소인 기준 1만8000원으로 조정되며 이용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신화테마파크 내 오픈 운영중인 아이스링크는 3월 2일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신화테마파크는 제주신화월드가 국내 토종 애니메이션 기업 투바앤과 제휴해 만든 야외 테마파크다. 제주 최대 규모인 신화테마파크는 겨울을 맞아 시설 전체가 루미나리에로 꾸며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야외 아이스링크는 올 겨울 제주에 개장한 유일한 아이스링크로 제공되는 아이스링크 입장권에는 스케이트, 헬멧 및 장갑 대여가 모두 포함되며 45분간 이용 가능하다. 오스카 브이월드는 신화테마파크 내 위치한 가상현실(VR)체험 시설로 디스플레이를 착용하고 시뮬레이터를 타며 생생한 가상현실 세계를 즐길 수 있어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다.

야외 아이스 스케이팅은 3월 2일까지 운영하며 신화테마파크 입장권은 오프라인 및 온라인에서 모두 구매가 가능하다. 제주신화월드의 이벤트와 패키지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지난 4월과 9월에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와 신화테마파크를 각각 오픈했으며, 지난해 말 호텔 시설인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메리어트 리조트관과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에 이어 오늘 5일 제주관광공사 신화월드면세점이 추가로 오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