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이 즐거워요”…수학의 재미 알려주는 염창동 탑씨크리트 학원
상태바
“수학이 즐거워요”…수학의 재미 알려주는 염창동 탑씨크리트 학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04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학은 물건을 헤아리거나 측정하는 것에서 시작되는 수(數)·양(量)에 관한 학문이다. 다른 학문의 기초가 되기도 하며, 인류의 역사상 가장 오래 전부터 발달해 온 학문이다.

이러한 수학 교육은 조기교육을 다양하게 접하게 되는 육아시절부터 방향을 잘 잡아 주는 것이 좋다. 두뇌활동이 가장 왕성한 시기에 다양한 경험과 체험을 통해 두뇌 활동을 활성화시켜주고, 다양한 상식의 기초를 쌓게 해주는 것이 무엇보다 아이의 인생에 중요한 영향을 끼치기 때문이다.

염창동 탑씨크리트 수학 학원 원장은 “20년간 수학을 가르치면서 느낀 점은 대부분의 학생들이 수학을 어려워하고 힘들어 하는데, 그보다 더 힘든 것은 공부하는 분위기를 만드는 것”이라며 “수학을 어려워하는 아이들에게 좀더 재미있고 즐겁게 공부하는 수업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탑씨크리트 수학 학원 관계자는 쉬는 시간에는 자유롭게 간식을 즐기며 선생님과 자유로는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분위기 조성과 수업시간을 통해서는 수학의 재미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학원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실제로 초등학생부터 고등학교 3학년 학생까지 수학을 공부하는 모든 학년이 어두운 표정 없이 모두 밝은 표정으로 공부를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염창동 탑씨크리트 수학 학원에서는 초등부터 대학까지 최대한 많은 문제를 풀어보고 시간을 투자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부담스럽지 않게 수학을 접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이끌어 주는데 의미를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