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케미족 위한 그린그램 친환경세정제 ‘칼슘파우더’
상태바
노케미족 위한 그린그램 친환경세정제 ‘칼슘파우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04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케미족은 ‘No Chemical’의 줄인 말로 화학물질이 들어간 제품을 거부하는 사람들을 이르는 신조어다. 일부는 천연재료로 직접 만들어 사용하지만, 그렇지 않은 노케미족들은 친환경제품만 구매하려고 하며 그 수가 점차 늘고 있는 추세다. 이에 자연주의 친환경 야채과일세정제 그린그램의 ‘칼슘파우더’가 주목 받고 있다.

간단한 아침식사나 간식으로 과일이나 샐러드를 먹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있는 가운데, 여전히 껍질에 남아있는 잔류농약에 대한 우려를 표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나 과일의 경우 껍질에 대다수 영양분이 포함되어 물이나 베이킹소다를 이용해 세척시도를 하지만 농약제거율은 50% 정도 밖에 되지 않았다.

반면 그린그램 ‘칼슘파우더’는 과일 및 야채의 잔류농약제거가 99.9%로 그 효과가 각종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린그램 칼슘파우더는 육류, 쌀, 생선류, 각종 생활용품 등 활용범위가 다양하며 칼슘 함량과 제품 보존력을 향상시켜주는 기능도 가지고 있다.

그린그램 관계자는 “국내산 통영 굴껍질 이라는 친환경 성분을 이용했다”며 “자연을 보호하고 사람들의 건강을 동시에 지키자는 이념에서 출발했다”고 전했다.

그린그램은 칼슘파우더 뿐만 아니라 아기용품 및 장난감세정제(토이클리너), 펫세정제, 키친세정제 등의 제품라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