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봄, 투미 글로벌 시티즌 배우 다니엘 헤니 선정
상태바
2018 봄, 투미 글로벌 시티즌 배우 다니엘 헤니 선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04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런던 롤 탑, 19디그리 알루미늄(위부터)

여행,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 투미(TUMI)가 2018 봄, 글로벌 시티즌(Global Citizens)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배우 다니엘 헤니를 선정, 아름다운 캘리포니아를 테마로 한 다양한 2018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인다.

투미의 글로벌 캠페인 ‘글로벌 시티즌’은 전 세계 다양한 분야에서 영향력 있는 인물을 선정하여 그들의 성공 그리고 의지와 노력의 여정을 소개한다.

캘리포니아를 배경으로 한 다니엘 헤니의 캠페인은, 긍정적이고 에너지가 넘치는 그의 라이프 스타일 뿐만 아니라 베스트 여행지로 손꼽히는 캘리포니아의 아름다운 햇살과 풍경을 배경으로 투미만의 새로운 컬러와 패턴, 혁신적인 디자인의 2018 시즌 뉴 컬렉션을 아름답게 담아냈다.

캠페인 영상에서 다니엘 헤니가 착용한 투미의 대표 컬렉션 알파 브라보(Alpha Bravo) 컬렉션은 밀리터리 스타일을 비롯해 모던한 블랙 컬러와 건메탈 디테일이 돋보이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시즌 컬러인 그린 카모(Green Camo), 그레이/시트론(Grey/Citron) 컬러와 런던 롤 탑(London Roll-Top), 넬리스(Nellis) 등의 새로운 스타일로 선보인다.

19디그리 알루미늄(19Degree Aluminum) 컬렉션은 아이보리 골드(Ivory Gold) 컬러를 새롭게 선보인다. 강화된 프레임 케이스와 충격에 취약한 모서리를 보호해주는 다이 캐스트 코너 캡(Die-cast corner caps), 버튼식 잠금장치가 특징이며, 경량 안감과 실용적인 내부 구성이 돋보인다.

투미와 배우 다니엘 헤니가 함께 한 2018 시즌 글로벌 캠페인 영상과 비주얼은 투미닷컴을을 비롯한 투미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