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지애 깔라만시 추출분말 ‘3일 깔라’, 다양한 할인 이벤트
상태바
자연지애 깔라만시 추출분말 ‘3일 깔라’, 다양한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03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많은 여성들이 찾는 깔라만시. 본래 명칭은 칼라만시이지만 국내 대다수는 깔라만시로 알고 있다. 깔라만시는 동남아시아를 원산지로 둔 쌍떡잎식물 무환자나무목 운향과에 속하는 식물의 열매로 주스나 샐러드, 아이스티 등의 재료로 활용된다.

깔라만시 나무 자체가 아름다워 관상용으로 활용되지만, 국내에서는 깔라만시 열매를 주재료로 한 제품이 더 유명하다.

깔라만시는 맛이 라임과 비슷한데, 쌉쌀하고 시큼한 맛이 좀 더 강하다. 깔라만시에는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각종 식이섬유와 비타민P 등 다양한 성분이 들어 있다.

한편, 자연지애는 깔라만시를 6:1로 추출한 깔라만시 추출분말 ‘3일 깔라’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제품은 현재 할인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제품에 사용되는 깔라만시는 필리핀산을 사용하며, 일반 분말이나 원액이 아닌 고배율로 추출한 분말로 매우 진하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3일 깔라 먹는법은 아침, 저녁 물 500ml에 1포를 내내 나눠 먹는 것을 권장한다. 이 제품은 6:1 추출분말로 워낙 진하기 때문에 첫 섭취에 너무 욕심을 갖지 말고 서서히 섭취량을 늘려주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자연지애의 ‘3일 깔라’는 인기제품 ‘배부른것처럼’ 혹은 ‘전설의 보이차’와 동시 구매 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3+1 이벤트까지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자연지애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