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부산 ‘명지 대방 디엠시티 센텀오션’ 1월 분양
상태바
대방건설, 부산 ‘명지 대방 디엠시티 센텀오션’ 1월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04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방건설은 부산 명지국제신도시에 상업시설과 주거 및 업무시설을 갖춘 대단지 ‘대방디엠시티 센텀오션’을 1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명지국제신도시 6-3,4,5 블록에 조성되는 ‘부산 명지 대방디엠시티 센텀오션’은 지하5층~지상20층, 3개동, 오피스텔 총 2,860실의 대단지로 구성된다. 오피스텔 타입은 전용 22㎡부터 48㎡까지 원룸 및 투 룸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오피스텔 일부 호실은 바다 조망이 가능하며, 기존 명지 국제신도시의 아파트, 오피스텔의 매매가가 바다 조망의 영향을 많이 받는 만큼, 초반부터 경쟁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상 1층과 2층에는 상가가 계획되어 있어 주거, 업무, 문화생활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또한 2층에는 ‘롯데시네마’ 영화관 입점이 계획되어 있어, 입주민의 생활 편의를 도모하였으며, 이로 인해 상권 활성화도 기대된다.

커뮤니티 시설은 지하2층에 계획되어 있으며, 입주민들이 헬스장, 골프연습장, 실내수영장, 코인세탁실 등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한편 교통 또한 편리하여 현재 착공 중인 사상~하단선에 이어 하단~녹산선 및 강서선 도시철도가 계획되어 있으며, 완공시 부산 중심까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명지IC, 신호대교, 을숙도대교, 거가대교가 인접해 있어 부산을 넘어서 경남권까지 사통팔달의 광역교통망이 형성되어 있다.

여기에 단지 중심으로 근린공원 1호인 철새공원이 형성되고 근린공원 4호,5호 또한 대규모로 계획됨에 따라 입주민들은 공원을 도보로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강서구 명지동 2893-2번지에 위치한 견본주택 개관은 1월 중 예정되어 있으며, 방문시 유니트 관람 뿐만 아니라,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