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라이프 스타일 원주 브랜드 타운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분양
상태바
우수한 라이프 스타일 원주 브랜드 타운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분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1.03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자산신탁(이하 한자신)이 주관 시공사 에이스건설과 함께 강원도 원주시 일대 2개 블록에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아파트 919가구를 오는 1월 중 일반분양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 총 14개동 규모로 이 지역 랜드마크가 될 전망이다. 전 세대가 실수요자들에게 관심이 높은 전용면적 85㎡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이 아파트는 원주 도심개발의 중심에 위치해 기존 무실지구에 버금가는 단구 신도시의 첫 분양 아파트로, 단구 신도시에는 4개 공동주택단지와 단독주택 용지 등 단구동도시개발사업의 수혜를 누리게 될 주거지로 거듭 날 전망이다.

단지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혁신설계가 적용된다. 넓은 4베이 4룸 특화 평면 설계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수납공간과 주방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다수 세대가 남향위주의 판상형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일부 세대는 타워형 설계가 적용된다.

우수한 교육인프라는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의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우선 도보거리에 남원주초등학교가 위치한 안전한 통학환경이 주어진다. 또 반경 2km내에는 10여개에 달하는 초, 중, 고교와 학원들, 중앙도서관이 위치한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게스트하우스 운영, 대규모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GX룸, 에듀센터 등 사업지 인근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며, 약 3km이내에 이마트, 홈플러스 등의 이용이 쉽고, 추후 단구지구 인프라시설 공유도 가능하다.

단지 주변 교육환경에 맞춰 단지 내에는 에듀센터가 조성된다. 이곳에는 남녀독서실을 비롯해 도서관과 감상실, 맘스카페, 세미나실 등이 들어서 실제 학생들이나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알차게 사용할 수 있도록 운영될 예정이다.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중앙고속 남원주IC가 단지와 가깝고, 왕복6차선의 시청로 통과로 시내 진출입이 쉽고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내안애카운티 분양 관계자는 “앞으로 단구동은 무실지구와 연계되는 신흥 주거지역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며 “단구지구 개발로 인한 각종 인프라도 공유할 수 있고 남원주역세권 개발사업의 수혜까지 기대되는 미래가치가 뛰어난 단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원주시 무실동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