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훈 후지필름코리아 사장, ‘1인 셀러의 시대 어떻게 팔 것인가’ 출간
상태바
임훈 후지필름코리아 사장, ‘1인 셀러의 시대 어떻게 팔 것인가’ 출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03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 맞아 ‘가치로 이익 창출’하는 영업 마인드 중요성 역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임훈 사장이 20여 년간 전자 업계에서 쌓은 노하우를 담아낸  ‘1인 셀러의 시대 어떻게 팔 것인가’를 출간했다.

이 책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치열한 비즈니스 현장에 직면한 사람들을 위해 저술한 책으로, 영업을 통해 위기를 모면하고 성공을 이룬 국내외 여러 CEO와 다양한 사례들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전자 업계에서 영업과 마케팅으로 시작해 후지필름 한국 법인 사장에 오른 저자가 23년간 국내외 영업 현장에서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혜안을 담아낸 영업의 정석으로 주목된다.

임훈 사장은 저서에서 고객을 배려하는 영업 마인드를 지니고 ‘가치를 팔아야 한다’고 강조한다. 특히 가치를 팔아 이익을 취하는 영업이 인간 활동의 모든 영역에 해당된다는 점에 주목하며, 영업이 우리 삶에 미치는 영향력을 확인시킨다.

실제 올해부터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의 새로운 수장에 임명된 저자는 카메라 사업 전개에 있어서도 단순히 전자기기를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사진을 통해 감동을 전할 수 있는 카메라의 가치에 주목하고 고객과 소통하며 카메라 시장에 새로운 흐름을 이끌고 있다.

임훈 사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 및 사회 변화에 발맞춰 보다 멀리 보는 안목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며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인공지능이 대체할 수 없는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인 영업 마인드로 무장한 브랜딩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