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서피스 랩톱’ 사전 예약 판매 시작
상태바
한국MS, ‘서피스 랩톱’ 사전 예약 판매 시작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1.0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마켓·하이마트서 1000대 한정 판매…알칸타라로 제작된 전용 파우치 증정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서피스 랩톱(Surface Laptop)’ 정식 판매를 앞두고 오는 14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가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서피스 랩톱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간편한 휴대성, 그리고 강력한 성능을 두루 갖춘 윈도우 10S 기반의 디바이스다.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장착했으며, 최대 14.5시간에 달하는 배터리 수명과 1.25kg에 불과한 무게로 하루 종일 외부에서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다.

서피스 랩톱은 13.5인치 픽셀센스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터치 및 윈도우 잉킹(Inking)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아울러 외부의 충격과 오염으로부터 스크린을 보호하는 코닝 고릴라 글래스 3도 적용됐다. 사용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설계된 서피스 랩톱을 마이크로소프트의 새로운 서피스 펜(Surface Pen)과 함께 활용하면 더욱 창의적인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도 있다.

서피스 랩톱은 플래티넘(Platinum) 색상으로 출시된다. 또한 최고급 스포츠카나 하이엔드 패션에서 찾아볼 수 있는 최고급 알칸타라 소재를 사용한 시그니처 키보드는 빠른 반응속도의 키보드, 큼직한 트랙패드, 그리고 부드러운 팜레스트로 쾌적한 타이핑 경험을 선사한다.

오피스 365를 비롯해 서피스 랩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앱은 윈도우 10S가 제공하는 스토어(Store)에서 다운로드해 설치하면 된다. 스토어가 제공하는 앱은 마이크로소프트의 보안 인증을 통과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서피스 랩톱 및 주요 액세서리 가격

더불어 서피스 랩톱 구매 고객에게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인 원드라이브(OneDrive) 1TB 용량이 1년 동안 제공된다. 윈도우 10 프로로 업그레이드하고자 하는 고객은 스토어 앱을 통해 무상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는 것 역시 가능하다.

서피스 랩톱의 예약 판매는 100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오픈마켓인 지마켓 및 하이마트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서피스 랩톱 예약 구매자에게는 알칸타라 소재로 제작된 서피스 랩톱 전용 파우치가 증정될 예정이다.

정성미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수머 사업본부 부사장은 “지난해 처음 공개된 이후, 서피스 랩톱은 전 세계의 서피스 팬들로부터 큰 사랑과 기대를 받아왔다”며 “한국 정식 출시를 기다려주신 국내 소비자들이 아름다운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으로 무장한 서피스 랩톱으로 창의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