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CES 2018서 V30 ‘라즈베리 로즈’ 색상 공개
상태바
LG전자, CES 2018서 V30 ‘라즈베리 로즈’ 색상 공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1.03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다섯 가지 색상으로 소비자 선택 폭 확대…1월 중 한국 시작으로 글로벌 순차 출시

LG전자는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18’에서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30의 새로운 색상인 ‘라즈베리 로즈’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기존 모로칸 블루, 클라우드 실버, 오로라 블랙, 라벤더 바이올렛 색상에 이번 라즈베리 로즈를 추가한 다섯 가지 색상으로 LG V30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힌다는 계획이다.

LG V30 라즈베리 로즈는 새로운 색상과 함께 ▲얇고 가벼운 프리미엄 디자인 ▲누구나 손쉽게 전문가급 촬영을 할 수 있는 차세대 광각 듀얼 카메라 ▲하이파이 쿼드 DAC에 B&O 플레이의 튜닝을 더한 사운드 등 LG V30이 자랑하는 디자인과 멀티미디어 성능은 그대로 즐길 수 있다.

LG V30 라즈베리 로즈는 1월 한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LG전자 단말사업부장 하정욱 전무는 “강렬하고 사랑스러운 라즈베리 로즈 색상의 LG V30이 고객들의 모바일 라이프에 열정을 더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국내외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LG V30에 지속적으로 새로운 감성을 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