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소물인터넷 서비스 다양화…‘기가 IoT 전광판’ 출시
상태바
KT, 소물인터넷 서비스 다양화…‘기가 IoT 전광판’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0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비전 구현…프랜차이즈 사업자 위한 맞춤형 서비스 지원

KT(회장 황창규)는 전국 대리점 180개소에 시범설치 및 검증 과정을 거친 소물인터넷 기반의 ‘기가 IoT 전광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가 IoT 전광판’은 고품질 LED 전광판에 LTE-M 모듈을 탑재해 스마트폰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광고 컨텐츠를 변경하고 제어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원하는 광고를 손쉽게 제작할 수 있는 저작서비스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기가 IoT 전광판’은 41인치 대화면(972x396x79mm)의 크기며, 기존 전광판 대비 밝고 경쾌한 디자인 외관을 갖고 있으며, 옥외광고물 법의 규제를 준수하는 크기로 제작됐다.

이 제품은 선명한 고화질 LED를 사용하면서도 기존 제품 대비 60~70%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된다. 큰 화면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여러 대의 전광판을 연결해 하나의 화면으로 이용할 수 있는 ‘멀티 비전’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프랜차이즈 사업자를 위해 본사에서 모든 지점의 전광판을 제어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기능을 제공해 다양한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김준근 KT 기가 IoT사업단장은 “KT가 보유한 IoT 기술을 이용해 기가 IoT 전광판을 출시했다”며 “혁신적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소상공인의 사업 성공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며, 향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가 IoT 전광판은 1월 중순부터 일반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설치가 가능하며 자세한 설명과 가입은 홈페이지 및 전용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