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홈페이지 개편 기념 이벤트
상태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홈페이지 개편 기념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1.0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콘텐츠·사용자 편의성 강화된 홈페이지 오픈…‘파랑나비를 찾아라’ 이벤트 등 진행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정태수)은 자사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월 1일부터 26일까지 페이스북 이용자와 홈페이지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이번 개편을 통해 IT 업계의 최신 기술 트렌드와 함께 제품 및 솔루션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들로 홈페이지를 구성했다. 특히 스마트폰, 태블릿 PC와 같은 모바일 환경에서도 가독성과 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홈페이지의 디자인과 기능을 향상시켜 방문자들은 풍부한 정보와 다채로운 읽을거리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 기념 이벤트는 두 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개편 관련 게시물을 페이스북에서 전체 공유해 지인들에게 알리고,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00명에게는 모바일 음료 교환권이 제공된다.

또한 ‘파랑나비를 찾아라’ 이벤트는 새로운 홈페이지 곳곳에 숨어 있는 파랑나비를 찾아 클릭하여 응모하면 된다. 참가자 중 ‘혁신상’ 당첨자(1명)에게는 샤오미 로봇청소기, ‘참가상’(20명)에게는 2인 영화예매권이 제공된다. 두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고, 파랑나비를 더 많이 찾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정태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 향상 및 모바일 디바이스에서도 가독성이 뛰어나도록 개발했다”며 “풍부한 정보와 다채로운 읽을거리를 역동적으로 구성해 지속적으로 방문하고 싶은 홈페이지로 거듭나게 됐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해 효과적인 IT 전략을 수립하려는 고객들로부터 더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 기념 ‘파랑나비를 찾아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