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고객의 디지털 혁신 지원에 초점”
상태바
파수닷컴 “고객의 디지털 혁신 지원에 초점”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1.02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규곤 대표 “고객의 문제 해결 위한 시장전략 필요…올해 본격 성장궤도 오를 것”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2일 2018년 시무식을 열고 ‘고객의 디지털 혁신 지원’을 금년도 키워드로 제시하고, 고객과제 해결을 위한 새로운 시장전략 수립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조규곤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파수닷컴이 금년부터 본격적인 성장궤도에 진입할 것으로 전망하고, 이에 맞는 시장접근전략 수립의 필요성을 역설하면서 두 가지 핵심 경영전략을 제시했다.

그는 성장기의 시장 접근전략은 반복 가능한 전략이어야 하며, 고객 감동을 불러올 수 있는 요소를 담고 있어야 한다고 정의했다. 아울러 비즈니스 현실에서 현재의 물결에 부응하는 전략이 있어야 고객의 구매를 유도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고객이 안고 있는 과제 해결에 집중하는 시장전략을 요구했다.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이유는 자신이 안고 있는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이라고 규정하고, 금년도 시장전략을 수립함에 있어서 고객이 해결해야 할 과제를 고객의 시각에서 먼저 규명하고 이를 잘 해결해 줄 수 있는 전략수립의 필요성을 역설했다.

조규곤 대표는 “지난 한해 동안 전 임직원의 헌신과 노력에 힘입어 회사가 본격 성장의 기틀을 마련할 수 있었다”며 “금년에도 우리 고객이 디지털 혁신을 성공적으로 이룩할 수 있도록 고객의 과제 해결을 돕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