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금속·이선디지탈, 라이트온 외장형 ODD ‘ES-1’ 출시 기념 이벤트
상태바
태진금속·이선디지탈, 라이트온 외장형 ODD ‘ES-1’ 출시 기념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02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장장치 전문 브랜드 라이트온(Lite-On)의 공식 파트너인 태진금속(대표 안태균)은 컨슈머 ODD 시장 공략을 위해 이선디지탈(대표 정현수)과 유통 파트너 계약을 맺고 신제품 외장형 ODD ‘ES-1’을 출시했다.

태진금속과 이선디지탈은 신제품 출시를 ‘Lite-On, Light-On’ 이벤트도 진행한다. ‘Lite-on, Light-on’ 구매 이벤트는 신제품 ES-1 외 내장 ODD 제품군인 IHAS124, DS-8ACSH, DU-8AESH까지 총 4개 제품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제품 구입 시 고급 여행용 세면 파우치를 증정한다.

특히 ES-1을 구입하면 ‘Light-On’이라는 행사에 걸맞게 4가지 컬러와 4가지 조명 모양의 취침등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LED 등을 추가 증정한다. 증정 제품인 LED 등은 ON/OFF 스위치 적용으로 쉽고 간편한 조작 방법, 작은 사이즈와 46g의 가벼운 크기, 반영구적인 수명의 LED 램프에 더해 소비 전력 0.5W로 적은 전력 소모로 사용이 용이하다.

‘Light’는 ES-1을 표현하는 가장 적절한 단어로 꼽을 수 있다. 220g의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무게와 13.5mm 두께의 슬림함까지 갖춘 콤팩트함으로 휴대성이 대폭 향상돼 노트북과 함께 구매 선택 시에 가장 중요한 무게라는 부분에 대해 아주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별도의 전원도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USB로 간단한 전원 및 데이터 처리가 가능하다는 점도 실제 사용 환경에서의 편의성에 일조한다. 이는 무게의 부담까지 줄였다는 점에서 또 다른 장점이다.

윈도우, 맥 OS, 리눅스와도 호환되는 다양성은 물론 간편한 연결을 통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범용성까지 지녔다. TV에 단독 연결해 다양한 호환성에 걸맞는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로써의 확장성 또한 가지고 있어 누구든지 쓰기에 적합하다.

더불어 데이터를 CD와 DVD 레이어에 새기는 방식을 통해 최대 저장 기록 시간 약 1000년의 데이터 반영구 보존이 가능한 ‘M-DISC 테크놀로지 기술’을 적용했다. 더해 빛, 열, 습기에 강하도록 설계했기에 더욱 더 탁월한 데이터 안정성을 지녔다.

하이그로시 코팅과 함께 부드러운 곡선미를 더한, 프리미엄 제품에 걸맞는 무광택 서페이스를 기반으로 했기에 지문 및 스크래치에 강하며, 휴대 및 실 사용 시에 제품의 외관 손상에 대한 부담이 적다는 장점까지 있다.

이외에도 디스크 로딩 시 속도를 자동으로 조정하여 데이터 전송을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SMART-X 기능과 버퍼 언더링 방지 및 OPC 기능을 제공하는 SMART-Burn 시스템, 소음방지와 진동방지에 최적화된 ABS 시스템을 적용해 보다 쾌적한 환경을 추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