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홍보지원센터, 소상공인 위한 1:1 맞춤 관리로 광고 효과 높여
상태바
한국홍보지원센터, 소상공인 위한 1:1 맞춤 관리로 광고 효과 높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02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홍보지원센터(대표 손지훈·최원석)가 소상공인을 위한 맞춤 온라인마케팅을 제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업체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마케터들이 1:1로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여 매출 상승과 신뢰 상승효과에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관계자는 “소상공인 대표들을 상대로 이벤트를 실시해 한국홍보지원센터 블로그 체험단 1회서비스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다”며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 포털 3사에 언론보도 송출이 가능하며 파생력이 높은 블로그 마케팅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우수한 실력을 갖춘 마케터들이 1:1관리를 통해 광고컨설팅을 제공하기 때문에 다수의 소상공인 대표들이 생각하는 목적에 가까워 질 수 있을 것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현재 한국홍보지원센터는 신규 오픈한 대표들을 대상으로 무료블로그체험단 1회권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100% 당첨이기에 지원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며 “여러 분야의 광고에서 터득한 노하우와 수상 경력으로 ​대표님들의 업체와 상부상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홍보지원센터는 온라인, 모바일, 바이럴, 오프라인 및 프로모션 기획 등 모든 영역에 직접적인 컨설팅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광고 기획사다. 작년 5월 2일 오픈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