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쎄, 매주 학업 모니터링 자료 ‘랭쎄 위클리 리포트’ 제공
상태바
랭쎄, 매주 학업 모니터링 자료 ‘랭쎄 위클리 리포트’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1.0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어학연수 랭쎄(LANGSSE)가 매주 자신이 얼마나 학습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랭쎄 위클리 리포트’를 제공한다.

‘랭쎄 위클리 리포트’ 서비스는 랭쎄 학습자들이 영어를 습관화 하고, 영어학습 의지를 꾸준히 다질 수 있도록 매 주 1회 학습량을 체크해주는 학업 모니터링 자료다. 매일 학습한 시간, 이번 주 학습한 시간을 정리해 보내주는 보고서로 한 주 동안 수강생 스스로 얼마나 공부했는지 확인 가능하다.

‘랭쎄 위클리 리포트’는 주 5회 매일 받아볼 수 있는 영어 습관화 컨텐츠 자료인 ‘랭쎄 데일리’, 월 1회 자신의 실력을 체크해 주기적으로 실력을 향상할 수 있는 ‘랭쎄 먼슬리 테스트’와 함께 학습 효과를 크게 높일 수 있는 서비스다. 이처럼 랭쎄는 체계적인 일간-주간-월간 부가서비스를 제공해 자칫 의지력이 부족해질 수 있는 인터넷 강의의 단점을 극복하고 학업 성취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랭쎄 목승철 대표는 “수강생들이 자신이 세운 목표대로 꾸준히 학습하고, 주기적으로 실력을 체크해 자연스럽게 실제 영어를 사용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새해를 맞아 영어공부를 계획한다면 랭쎄의 부가서비스를 적극 활용해 목표를 이룰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어학연수 랭쎄는 100% 원어민 영어 강의와 영어 교재로 영어를 영어로 가르치는 신개념 프로그램이다. 원어민 강의로 발음교정부터 영어의 뉘앙스까지 이해할 수 있어 외국 현지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총체적 영어 학습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