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데일리한복·딜라이트풀데이즈, 예비맘 위한 태교 원데이클래스 실시
상태바
라인데일리한복·딜라이트풀데이즈, 예비맘 위한 태교 원데이클래스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29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인데일리한복(라윤한복)과 딜라이트 풀데이즈가 예비맘들을 위한 태교수업으로 배냇저고리 및 캔들 태교원데이클래스를 오픈한다.

청담 라인샵에서 진행되는 이번 태교클래스는 뱃속의 소중한 아기 위해 손수 만든 배냇저고리를 선물하고 싶은 예비맘과 태교를 위한 캔들수업이 진행된다.

라윤한복에서는 ‘내 아이의 배냇저고리 만들기’ 수업이 진행된다. 초급과 중급과정으로 나뉘며 초급클래스(designer nuriye)는 100% 순면을 이용한 러블리한 손싸개와 발싸개를 직접 만들 수 있다. 중급클래스(designer dkoon)는 100% 순면을 이용한 웨어러블한 배냇저고리 핸드메이드클래스다.

청담캔들공방 딜라이트 풀데이즈는 ‘비즈시나몬 캔들 만들기’ 클래스가 진행된다. 캔들 비즈왁스는 천연 벌집 밀랍으로 만들기 때문에 은은한 달콤한 꿀 향기가 난다.

특히 캔들수업은 초에 프로폴리스가 함유돼 있어 면역력에 도움을 주며 기관지와 공기 중에 세균 번식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임산부가 안전하게 수업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세상에 첫 빛을 보게될 아이를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 것도 태교에 도움이 된다”며 “1월 과정 선예약시 선착순 30명에 한해 저렴하게 클래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예비맘을 위한 태교원데이 클래스오픈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