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스마트폰·PC 관리 프로그램 할인 이벤트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 스마트폰·PC 관리 프로그램 할인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12.28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3월 1일까지 최대 78% 가격 인하…구매자 전원에 사은품도 증정

지란지교소프트(대표 김형곤)는 겨울방학을 맞아 스마트폰, PC 사용 관리 프로그램 ‘엑스키퍼’의 가격을 최대 78% 할인하고, 구매자 전원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내년 3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엑스키퍼는 자녀의 PC와 스마트폰 사용을 관리할 수 있는 종합 플랫폼으로 사용시간은 물론 음란물과 폭력 유해물로부터 자녀를 보호할 수 있다. 또한 특정 프로그램 사용 차단, 인앱 결제 차단, 보행 중 사용 방지 기능을 제공해 자녀들의 안전까지 관리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현재 유튜브와 포털 사이트 등을 통해 수없이 많은 종류의 음란물이 유통, 배포되면서 부모들의 고민이 더욱 깊어 가는 가운데, 최근 디즈니 공주들을 소재로 한 음란 동영상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문제는 누구나 쉽게 이러한 영상을 찾아 접할 수 있다는 것. 해외에서는 ‘엘사 게이트’라 명명되며 사회적 문제로 확대되기까지 했다.

전문가들은 청소년들이 스마트폰 과다 사용으로 인해 음란, 폭력 유해물 노출뿐 아니라 게임중독, 보행 중 사고발생 등 갖가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어른들의 각별한 관심과 관리가 필요하다고 조언하고 있다.

조원희 지란지교소프트 개인정보보호센터장은 “우리 아이들이 스마트폰과 PC를 통해 접하게 되는 유해 정보는 상상을 초월한다. ‘애들 땐 다 그래’라는 식의 사고방식으로는 요즘 아이들을 보호할 수 없다”며 “강제적으로 스마트폰 사용을 막기보다는 자녀 스마트폰, PC 관리 도구를 활용한 적절한 사용 지도가 필요하고, 가족 여행이나 잦은 외출을 통해 아이들의 야외 활동 기회를 많이 늘려줄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