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웨딩박람회, 내년 1월 13~14일 인천CGV 특별전시장에서 개최
상태바
인천웨딩박람회, 내년 1월 13~14일 인천CGV 특별전시장에서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28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컨설팅 전문 브라이드온미는 2018년 1월 13일부터 1월 14일까지 이틀간 인천 CGV 1층 특별전시장에서 ‘인천대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천 웨딩컨설팅 회사 브라이드온미가 선보이는 이번 인천결혼박람회는 결혼 준비에 꼭 필요한 웨딩홀부터 웨딩드레스, 헤어&메이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엄선된 다수의 웨딩 전문 업체들과 제휴를 통해 다양한 결혼 상품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일대일 플래닝 서비스도 만날 수 있다.

명실상부한 인천웨딩컨설팅 업체가 개최하는 박람회인 만큼 차별화된 혜택도 준비돼 있다. 이번 ‘인천대웨딩박람회’에서는 ‘바오밥 샴푸’, ‘엔타스면세점 할인쿠폰’, ‘혼수 할인쿠폰 세트’를 전원에게 제공하며, 상담을 받는 경우 전자레인지용 용기세트를, 당일 웨딩패키지 계약 시에는 계약자 전원에게 특별한 ‘시크릿 기프트’를 증정한다.

허니문 분야에서도 풍성한 혜택을 만날 수 있는데, 허니문 상담 진행 시 면세점 할인쿠폰과 여권사진 50%할인 촬영권 및 가족 무로 촬영권이 제공되며, 허니문 계약자에게는 여행용 가방과 달러북, 탁상용 아크릴액자 2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더불어 이번 브라이드온미에서 준비한 ‘인천웨딩대박람회’의 웨딩홀 부분에서는 인천웨딩홀이나 부평웨딩홀 등 인천 지역 및 기타 수도권 지역을 아우르는 다양한 컨셉의 웨딩홀 업체와 제휴하고 있어 예비부부들이 편리하게 인천예식장 견적이나 부가서비스와 관련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웨딩홀 대관료 무료, 식대, 음주류 무료, 웨딩홀 별 추가 특전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인천웨딩드레스부터 인천웨딩스튜디오 등 다양한 웨딩 상품을 최대 규모로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라이드온미 공식 홈페이지 또는 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