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셔인증 받은 자연지애 페루산 ‘카카오닙스’
상태바
코셔인증 받은 자연지애 페루산 ‘카카오닙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28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국회수상 소비자선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자연지애는 청결한 공정관리와 코셔인증까지 더한 페루산 ‘카카오닙스’를 선보이고 있다.

카카오닙스란 카카오씨앗을 발효, 건조, 호스팅을 거친 후 잘게 부순 것을 말하는데, 최근 국내에서는 간식대용으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자연지애가 제공하는 페루산 ‘카카오닙스’는 풍부한 초콜릿 향과 달콤 쌉쌀한 맛이 특징인데, 향과 맛의 조화가 이상적이기 때문에 여성들은 물론 아이들에게도 인기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청결한 공정관리와 유대교의 엄격한 율법에 맞게 재배, 가공한 제품을 인정하는 코셔인증까지 받아 더욱 믿을만하다. 또한 제품의 신선도를 위해 항공직수입을 통해 국내로 유통되며, 자연지애가 자체 운영하는 유기농소분공장에서 안전하고 청결하게 소분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되어 현재 많은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카카오닙스에는 소량의 카페인 성분이 들어 있어 하루섭취량은 3~5g 정도다. 카카오닙스 먹는법은 견과류를 먹듯 그대로 씹어먹거나 요거트, 우유에 타서 먹거나 카카오닙스를 우려먹는 카카오닙스 차로 먹는 등 다양한 방법이 있다. 개인의 체질과 건강상태에 따라 섭취하면 된다. 자연지애의 페루산 ‘카카오닙스’는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