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 새해맞이 이벤트
상태바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 새해맞이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2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성출판사의 초등 영어 브랜드 잉글리시버디가 입회 상담 및 가입자를 위한 ‘잉글리시버디 새해맞이 이벤트’를 시행한다.

겨울방학을 맞아 자녀의 영어 교육 선택을 위한 학부모들의 고민이 늘고 있다. 초등학교부터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재미를 알게 해줘야 하는데, 고가의 일률적인 형태의 학원과 미흡한 관리의 학습지 외에 마땅한 대안이 없기 때문이다.

금성출판사는 이러한 고민 해결을 위해 내년 영어 학습을 계획하기 좋은 시기인 내년 1월 5일까지 공식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상담 및 입회 이벤트를 시행한다.

잉글리시버디 공식 카카오스토리에서 입회 상담을 신청하고, 1월 12일까지 상담을 완료하면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공유 주소를 댓글로 남기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1월 12일까지 잉글리시버디에 가입하고 회원가입 인증을 남긴 회원 중 추첨을 통해 포트메리온 머그잔 4P 세트 5명, 메트로 시티 장갑 10명, 신세계 상품권 1만 원권을 100명에게 준다. 기간 중 가입하는 신규 회원, 재가입 회원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금성출판사 김성훈 부사장은 “새해를 맞아 잉글리시버디의 영어 학습 프로그램을 궁금해하는 학부모들의 상담 요청이 급증하고 있어 감사한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상담을 통해 잉글리시버디만의 체계적인 영어 학습 시스템도 확인하고 기간 중 회원가입까지 완료하여 풍성한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잉글리시버디는 맥밀란, 옥스퍼드 등 해외 유명 출판사의 영어 리딩 도서와 온라인 콘텐츠, 전문 교사의 철저한 관리 시스템이 더해진 영어교육 프로그램이다. 영어의 기초부터 학교 영어, 시험 영어 및 독해와 회화까지 대비 가능하다. 유아 및 초등학생, 중학생 누구나 상담을 통해 자신에 실력에 맞는 단계의 학습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