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기, 스마트 이어폰 ‘대쉬 프로’ 국내 출시
상태바
브라기, 스마트 이어폰 ‘대쉬 프로’ 국내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27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에 꽂는 초미니 컴퓨터로 불리는 히어러블(Hearable) 시장을 개척한 독일 스타트업 브라기(BRAGI)의 최신 스마트 이어폰 ‘대쉬 프로(The Dash Pro)’가 한국 시장에 정식 출시된다.

공식 유통사인 성경이앤씨(대표 이승원)는 27일부터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대쉬 프로를 공식 판매한다고 밝혔다.

대쉬 프로는 브라기가 2015년 세계 최초로 선보인 히어러블 제품 ‘대쉬’의 최신 버전으로 연결성과 배터리 성능을 대폭 향상시켜 완벽한 무선 환경을 구축했다. 배터리는 한번 충전으로 최대 5시간까지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근거리 자기 유도방식(NFMI) 기술을 적용해 음악을 들으며 걷거나 몸을 움직이는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신호 끊김이 없는 완벽한 블루투스 수신율과 끊김 없는 오디오 성능을 자랑한다.

뉴스와 날씨를 알려주는 개인비서, 운동코치, 1000곡의 음악이 내장되는 MP3 플레이어, 실시간 통역까지 척척 해내는 다기능 최첨단 스마트 이어폰으로 바쁜 직장인들의 비즈니스 파트너는 물론 여행·레저·운동 파트너로 손색이 없다.

브라기 앱을 통해 음성기반 개인비서, 실시간 통역 등 다양한 앱과의 연동을 비롯해 모든 콘텐츠를 개인 맞춤형으로 설정, 관리할 수 있다. 브라기 최신 운영체제인 BOS 3.1.1 버전은 국내 공식 론칭일인 27일 자동으로 업데이트된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완벽한 착용감도 강점이다. 가볍고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귀의 위쪽, 뒤쪽, 아래쪽 표면에 모두 편하게 밀착된다. 귀에 딱 맞춘 디자인으로 귀의 크기에 관계없이 늘 단단하게 고정돼 오래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다.

또한 사이즈별로 세 쌍의 Foam FitTip Pro와 네 쌍의 실리콘 FitSleeve를 제공해 이용자들의 귀에 딱 맞는 편안함과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고급 이어폰에만 적용되는 대쉬 프로 전용 Foam Tip은 주변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하고 맞춤형 신발과 같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특히 슈어(SHURE), 에티모틱(Etymotic) 등 고급 프리미엄 헤드폰에 탑재된 Knowles 밸런스드 아마추어(balanced armature) 드라이버를 탑재한 대쉬 프로는 언제 어디서든 풍부하고 역동적인 무선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브라기는 Knowles와의 기술제휴를 통해 커스터마이징된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를 제작했다.

한편 대쉬 프로는 이용자가 달리거나 자전거를 타고 수영을 하는 것을 바로 측정할 수 있다. 운동 중에 별도의 운동 전환을 위해 버튼을 누르지 않고도 계속 운동에 집중할 수 있다. 내장된 운동코치는 실시간 피드백과 함께 이용자의 운동에 동기부여를 해준다. 또한 IPX7 등급의 완벽한 방수기능으로 수영과 같은 해양 레저스포츠 활동을 즐기며 이용하기에도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